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BMW X2 가격 및 제원

BMW X2 가격 및 제원


BMW X2는 새로운 이름이며 BMW 라인업에 추가된 모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MW X2보다 설명이 덜 필요한 새로운 차종으로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BMW X1보다 낮고, 더 매끄럽고, 스포티하고 약간 넓은 공간. X4는 X3에, X6은 X5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뒷좌석 공간을 타협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크로스 오버입니다. 그 대가로 그들은 더 세련된 외모와 약간 더 스포티한 드라이브를 얻습니다.


BMW X2


BMW X2의 라이벌은?

X1이 모든 Audi Q3, Mercedes GLA 및 실제로 새로운 Jagaur E-Pace를 향한 이후 BMW의 공식 광고는 이런 종류의 새로운 범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는 솔직합니다. BMW X2의 라이벌은 레인저로버 이보크입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판매로 막대한 양이 투입되었으므로 BMW X2가 동일한 역할을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X2는 스타일로 구입 될 것이므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 줄어든 BMW X4 또는 X6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눈에는 비슷합니다. BMW는 측면을 따라 표면을 단순화했습니다. 디자이너의 연설을 좋아한다면 BMW 펜슬 요원은 그것을 '시의 정밀함'이라고 부릅니다. X4의 광란적인 주름은 '낭만적'이었습니다. 


BMW X2 제원


새로운 표면 처리만이 아닙니다. 뒷문 뒤에 창문이 없으면 BMW 배지로 가득 찬 넓은 기둥을위한 공간이 남습니다. 뒤쪽의 테일 게이트의 외부 플라스틱 스킨은 표면이 범퍼와 같은 높이가되도록합니다. 테일 램프에는 새로운 BMW 접경 접힘선이 있습니다.


정면에서, 키드니 그릴은 효과적으로 뒤집어졌으며, 상단보다 베이스에서 더 넓어 스니핑하게합니다. 이 샷의 버전은 M Sport X 트림으로 아래쪽 그릴과 측면 아래에 회색 플라스틱을 흔듭니다.


내부에는 일반 천이나 가죽을 사용하거나 메쉬 패브릭, 스웨이드 인서트 및 대비 스티치로 모든 배낭을 갈 수 있습니다.



BMW X1을 기반으로하므로 이는 BMW의 가로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매우 친숙한 것들. 대부분 4기통 엔진 (1 기통 3 기통, 6 기정도), AWD이지만 전륜구동


같은 플랫폼도 미니 컨트리 맨 아래에 있지만 컨트리 맨과 bmw X2 프로젝트를 주도한 엔지니어는 스프링, 댐퍼, 롤바, 부시, 스티어링 랙 등이 다르기 때문에 느낌이 매우 다르다고 말합니다. 운전자 도어의 부팅 스위치를 제외하고는 BMW와 미니의 모든 내부 부품이 다릅니다.


BMW X2 제원


시작부터 bmw X2엔 20i 가솔린과 20d가 있습니다. 가솔린은 FWD, 디젤 전륜구동 및 8단 자동입니다. 18d는 AWD와 함께 저렴하게 FWD를 가질 수 있습니다.


BMW X2는 보기보다 탄탄합니다. 꽉 구부러진 연속으로 약간 무겁고 3시리즈 투어링 또는 실제로 이보크(Evoque)에서 찾을 수있는 조향 피드백 정보를 제공합니다. 즉, 크로스 오버의 경우 BMW X2는 매우 호의적 입니다.


BMW X2 제원


처음에는 작은 디젤 크로스 오버의 대부분이 소란스러운 엔진을 가지고 있지만,이 엔진은 어떻게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도시에서 걸을 때와 노천 도로를 따라 다닐 때 적절한 조용함을 버립니다. 성능이 전혀 나쁘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25d를 조금 기다리십시오.


평소와 같이 BMW는 8단 자동변속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이 xDrive 자동차를 얻는 것입니다. sDrive라고 불리는 FWD는 새로운 7 단 DCT를 얻습니다.



서스펜션은 단단하지만 화가 나지 않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카는 약간 낮아지고 강화 된 M Sport 서스펜션을 달렸습니다. 그것의 움직임은 흔들리지 않고 진보적입니다. 많은 키가 큰 자동차에는 지나치게 뻣뻣한 안 티롤 바가있어 일직선으로 한 쪽 범프 위로 측면 흔들림이 발생합니다. 꽤 고요한 X2가 아닙니다.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를 사용하더라도 구덩이에 부딪 칠 때 거친 표면이나 클랜의 도로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봄 여행을 잘 사용합니다. 그것은 가능한 코너링으로 해석됩니다. 안 티롤 바에 대해 방금 말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바디 린이 잘 제어됩니다. X2는 반응이 좋고 정확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 X2 가격


운전자 지원 옵션에는 레이더 크루즈 및 저속 교통 체증 지원 (차선 추종 및 정지)이 포함됩니다. 평소와 같이 최신 상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리드 인 버전에는 기존의 검은 천이나 가죽 몇 가지가 포함되어 있지만 Sport, M Sport 및 특히 M Sport X 트림은 더 화려한 옷을 입습니다. 사진에있는 것은 후자입니다.


BMW X2 가격


대시 보드는 선명하고 무성한 재료의 모델입니다 : 상황 BMW 정상. 자세한 라이브 트래픽 및 연결된 서비스를 포함하여 표준 인포테인먼트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제는 터치 방식이지만 iDrive 하드웨어 컨트롤러는 비즈니스에서 최고로 유지되므로 입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고급 사용자는 더 큰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le CarPlay를 원하십니까?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통합 할 때는 훌륭합니다. 유선을 피하고 있다면 블루투스를 통해서도 작동합니다.


운전 위치는지면에서 크게 떨어지지 않으면 잘 배치되고 조정 가능합니다. 이것이 정말로 SUV입니까? M Sport의 좌석은 생생하고 확고한 측면 강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뒷방은 놀랍게도 유용합니다. 어른이 갈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높고 얕은 창문을 통해 들여다 보려고 할 때 반대하는 아이들입니다. 여전히 감옥에는 없습니다. 통풍구, 12V 콘센트, 알맞은 스피커 및 팔걸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BMWX1보다 이것을 선택하는 데는 실질적인 결함이 거의 없습니다. 주요 문제는 후면의 가시성과 작은 테일 게이트 조리개로 부피가 큰 물건을 적재하는 데 방해가됩니다.


어쨌든 회사 자동차 세를 납부하거나 디젤 도시 제한을 피하고 싶을 때 (아직 EU6에 지정되지 않은), 가솔린으로 돌아 오는 경우는 강력 해 보입니다.


BMW X2 가격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이 경제 패리티를 달성하기 위해 20i는 디젤보다 구동 휠이 2 개 더 적습니다. xDrive 휘발유가 나중에 나올 것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밀접한 관련이있는 X1과 실제로 Mini Cooper S Countryman All4에서 드라이브 트레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감가 상각, 서비스, 연료 및 회사 자동차 세금과 같은 20d의 기타 운영 비용은 Evoque 및 Merc GLA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BMWX1 범위와 동등한 가격입니다.


BMW X2 가격


기본 BMW X2 사양은 장비에는 강하지 만 좋은 응원에는 낮습니다. 객실은 단색이며 바퀴는 작습니다. 스포츠를 시작하면 더 스포티 한 좌석에 더 좋은 천과 LED 주변 조명 스트립이있는 더 행복한 곳입니다. 또한 LED 헤드 라이트와 18s를 포함하여 외부에 편리한 물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M Sport와 M Sport X는 19와 2 개의 다른 바디 키트와 M Sport 섀시로 마무리되었습니다.



BMW X2 가격 및 제원

전장 4,360mm 전폭 2,098mm 전고 1,526mm

트렁크 용량 470 리터

총중량 2,190kg

축거 2,670mm, 

엔진 용량 1,995cc

연료 종류 디젤

변속기 8단 오토매틱

BMW X2 가격 5,120 ~ 6,190만원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카니발 풀체인지  (0) 2020.02.10
볼보 XC60 시승기  (0) 2020.02.02
아우디 Q5 가격은?  (0) 2019.09.11
2019년 레인지로버 이보크 2세대  (0) 2019.06.19
2019년 자동차 보험료 인상된다는 소문은 진실일까?  (0) 2018.12.23